SC제일은행, ‘뉴타임카드’ 저녁 시간 25% 할인 이벤트
상태바
SC제일은행, ‘뉴타임카드’ 저녁 시간 25% 할인 이벤트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12.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지인 또는 가족들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9월 출시된 ‘뉴타임카드’를 저녁 시간에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뉴타임카드의 시간대별 할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저녁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적으로 20%포인트 할인을 더해주는 것이다.

매일 오후 7~9시 사이에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월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이다.

주태욱 SC제일은행 리테일상품부 상무보는 “지난 달까지 진행된 점심 할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저녁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뉴타임카드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타임카드는 일상생활 속의 시간대별 소비패턴에 따라 업종별 차별화된 다양한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전 7~9시 주요 편의점 및 제과점 5% 통합 할인 △낮 12시 ~ 오후 2시 음식점 및 커피전문점 각 5% 할인 △오후 7~9시 음식점 및 드러그스토어 각 5% 할인 △오후 10시 ~ 밤 12시 배달앱 및 주요 인터넷 쇼핑 각 5% 할인으로 구성된다.

뉴타임카드의 모든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최대 청구할인 금액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기준으로 △3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일 경우 최대 1만 원 △50만 원 이상 70만 원 미만일 경우 최대 2만 원 △70만 원 이상일 경우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