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마이징, 민감한 피부 케어 제품으로 ‘피부건강엑스포 2019’ 참가
상태바
코스마이징, 민감한 피부 케어 제품으로 ‘피부건강엑스포 2019’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2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세텍(SETEC)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 막을 올린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에서 코스마이징(대표 김기훈)이 민감한 피부에도 이용할 수 있는 ‘바이오믹 데일리 더마 솔루션’을 선보였다.

코스마이징은 피부를 강화해주는 바이오미메틱 베이스를 모든 제품군에 적용했다. 민감성·저자극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바이오믹 센시메틱 솔루션은 피부가 유난히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세안 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센시메틱 수딩 토너,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는 센시메틱 수딩 크림을 사용하면 된다.

코스마이징 관계자는 “기본이 되는 피부가 깨끗해야 화장도 완성된다. 바이오믹 센시메틱 시리즈는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 주고 영양과 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2단계 보습 케어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는 세텍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된다. 더마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 스파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국내외 비즈니스 관람객을 위한 전문의약품과 병·의원용 의료기기, 제품과 서비스도 전시된다. 제3전시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강연과 1:1 상담, 백반증 관련 특별 세션도 진행된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