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에노메디텍, 연어 S.O.S 마스크로 ‘피부건강엑스포 2019’ 참가
상태바
브에노메디텍, 연어 S.O.S 마스크로 ‘피부건강엑스포 2019’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29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학여울역 세텍(SETEC)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 열린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에서 브에노메디텍(대표 정종극)이 장미 클렌징 폼과 함께 연어 S.O.S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브에노메디텍은 피부과 대신 집에서 스스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다. 박람회에 선보인 연어 S.O.S 마스크는 연어추출물을 비롯해 병풀, 당귀, 상황버섯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1팩의 용량이 40g으로, 마스크를 얼굴에 착용하고 남은 에센스를 목, 팔, 다리 등 건조한 부위에 발라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브에노메디텍 관계자는 “장미꽃잎을 담은 ‘플로랄 클렌저’로 세안한 뒤 연어 S.O.S 마스크팩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다. 함께 만들고 있는 BB크림, 립스틱 등 화장품도 피부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는 제품들”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는 세텍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된다. 더마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 스파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국내외 비즈니스 관람객을 위한 전문의약품과 병·의원용 의료기기, 제품과 서비스도 전시된다. 제3전시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강연과 1:1 상담, 백반증 관련 특별 세션도 진행된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