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봄코스메틱, ‘피부건강엑스포 2019’서 48시간 추출물로 만든 마스크팩 공개
상태바
닥터봄코스메틱, ‘피부건강엑스포 2019’서 48시간 추출물로 만든 마스크팩 공개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세텍(SETEC)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 막을 올린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에서 닥터봄코스메틱(대표 김형민)이 장미, 인진쑥 추출물로 만든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2015년 설립된 닥터봄코스메틱은 같은 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봄’을 론칭하고, 공진단을 담은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 새로 공개한 ‘싱물’ 그린 바이털 에너지 수딩 마스크는 자사 특허를 받은 공법으로 인진쑥을 48시간 동안 추출해 마스크팩에 담았다. 장미추출물을 담은 ‘핑크 바이털 에너지 루미너스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봄코스메틱 관계자는 “공진단을 담은 제품군에 이어 자사 특허 공법을 이용해 만든 새로운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인진쑥, 장미 등 자연에서 얻은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2019는 세텍 제2, 제3전시장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개최된다. 더마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 스파숍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국내외 비즈니스 관람객을 위한 전문의약품과 병·의원용 의료기기, 제품과 서비스도 전시된다. 제3전시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강연과 1:1 상담, 백반증 관련 특별 세션도 진행된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