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연말 생방송 ‘2020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연말 생방송 ‘2020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 개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1.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키움증권
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연말 특별 생방송 ‘2020 키움 리서치 슈퍼위크’를 방영한다.

키움증권 채널K에서 방영하는 ‘2020 키움리서치 슈퍼위크’는 서상영 투자전략팀장, 김지산 기업분석팀장 등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들이 총 출동해 2020년 국내외 시장과 전기전자 외 12개 업종 및 섹터 등 산업을 전망하고 분석한다.

이번 방송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전 9시 40분에 1부를, 10시 정각에 2부를 방영할 예정이다.

주요 출연진으로 서상영 투자전략팀장이 내년도 증시 전망 및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김지산 기업분석팀장은 전기전자 업종을 분석한다. 김진영 글로벌리서치팀 선임연구원은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키움증권 담당자는 “최근 미국 증시 사상 최고치 경신, 국내 증시 외국인 매도 랠리로 향후 주식시장과 주도 업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특별 방송은 내년도 국내외 변수를 점검하고 대표 섹터 및 산업을 전망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방송은 키움증권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VOD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내달 23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2명), 에어팟2(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70명, 매일 10명)를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지난 28일 기준 구독자 3만 5000명, 누적조회수 866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