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다리지말고 쿠팡으로 직구하세요"
상태바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다리지말고 쿠팡으로 직구하세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2만원 쿠폰 할인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별 할인하는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다음달 2일까지 단 4일간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별 할인한다. ▲건강식품 ▲식품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주방용품 ▲홈인테리어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도서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식품 전품목 즉시할인관’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쌀/잡곡 ▲견과/건과 ▲커피/차/음료 ▲과자/간식/시리얼 ▲면/통조림/가공식품 ▲조미료/오일/소스 등 식품군 전품목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일부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45% 할인하는 ‘수량한정 즉시할인관’을 운영한다. ‘브랜드 즉시할인관’도 오픈한다. 와인잔, 와인 악세서리 등 주류용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모던한 정리용품 브랜드인 ‘iDESIGN’ 상품은 최대 35%, 어린이 비타민 브랜드 ‘스마티 팬츠’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강력한 흡인력의 ‘다이슨 싸이클론 청소기 V10’는 30% 할인해 쿠팡가 40만원 대이다. ‘LG 4K 울트라 HDTV 75인치’와 ‘LG OLED 스마트TV 65인치’를 20% 할인해 각각 111만원대, 237만원 대에 판매한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춰 로켓직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로켓직구는 29800원 이상 무료 배송, 빠른 반품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