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블루포션게임즈,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2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런칭 100일(12월 5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다양한 즐거움도 드리기 위해 준비한만큼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먼저, 100일을 맞이하여 개발팀의 초심과 약속을 담은 '100일의 약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아이템 ‘약속의 목걸이’를 도감에 등록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약속의 목걸이’를 특정 단계 이상 강화한 유저를 대상으로 실물로 제작된 ‘약속의 목걸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상점을 통해 '100일 기념 골드 패키지'와 '100일 기념 다이아 패키지'가 업데이트 된다. 이번 100일 기념 특별 패키지는 각각 100골드와 100다이아로 판매되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와 함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대규모 전투 컨텐츠인 ‘영지전’의 사전 업데이트로서 '영지전 세금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도감 시스템인 '몬스터 도감'이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신규 던전과 신규 길드레이드 등이 추가되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한층 풍성해질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