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1+1 쿠폰 특가 행사 예고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1+1 쿠폰 특가 행사 예고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한 리필 1인 이용권 9,900원에 총 500명에게 1+1티켓 증정, 선착순 5만명 판매

 

‘명륜진사갈비’가 오는 28일 오전 10시 1+1 쿠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브랜드로도 유명한데 이번에도 특가 행사를 기획한 것.

이번 행사는 G마켓에서 진행되며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9,900원이라는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량인 5만명에게 선착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5만장의 이벤트 쿠폰 외에도 구매 고객 중 총 500명에게 1+1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며, 구매자 100명 단위로 1+1 쿠폰의 행운이 돌아간다고 전했다. 1+1 쿠폰의 경우 당첨 시 행사 티켓 쿠폰을 구매한 다음날 일괄 제공될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전국 가맹 500호점을 돌파하여 지난 2017년에 론칭한 신규 프랜차이즈라고 보기 어려울 만큼 빠르게 입지를 굳힌 브랜드로 다양한 행사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맛은 물론 손님들의 재미까지 제공하고 있다. 

 

최근 ‘착한가게’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명륜진사갈비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의 지역사회 공헌과 무료급식 등 다양한 선행이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본사차원에서도 가맹점주 분들을 지원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으로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단순히 인기있는 브랜드가 아닌 서민들과 함께 숨쉬며 눈높이를 맞추어 대표 숯불갈비 브랜드로 발돋움한 명륜진사갈비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행사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