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언제나오냐'던 리니지2M 나왔다!
상태바
그렇게 '언제나오냐'던 리니지2M 나왔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27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렇게 '언제나오냐'던 리니지2M이 나왔다! 27일 0시를 기해 출시됐다. 이미 나오기도 전에 양대 마켓 1위도 달성했다. 

엔씨소프트(NC)는 11월 25일 낮 12시에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고, 이후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리니지2M은 오늘 밤 12시(27일 00시)에 정식 출시됐다. 12세 이용가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서비스된다. 

리니지2M은 최종 사전 예약 수 738만을 달성하며 국내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을 세웠다.

리니지2M은 2003년 출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의 정통성을 이은 모바일 MMORPG다. 엔씨(NC)는 기존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 기술을 적용한 리니지2M을 선보였다. 리니지2M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4K UHD(Ultra-HD)급 풀(FULL) 3D 그래픽 ▲모바일 3D MMORPG 최초의 충돌 처리 기술 ▲플레이를 단절시키는 모든 요소를 배제한 심리스 로딩(Seamless Loading) ▲1만명 이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최대 규모의 원 채널 오픈 월드(One Channel Open World) 등을 구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