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 프리 오픈
상태바
팡스카이,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 프리 오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 PangSky)가 투니플레이(TooniPlay)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이하 고수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오늘(26일)부터 구글플레이 버전의 프리 오픈을 시작한다.

사용자는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프리 오픈 기간 동안 다른 사용자보다 한발 앞서 네이버웹툰 '고수'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육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그랜드 오픈에서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회사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 반영, 서버 안정화 작업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그랜드 오픈에 임할 예정이다.

‘고수 모바일’은 한국무협 최고의 콤비인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고수’를 원작으로 하는 신작 모바일 RPG다. 유저들은 ‘고수 모바일’을 통해 원작 속 100여명의 캐릭터들이 가진 화려한 무공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시네마틱 영상, 다이얼로그 등 다양한 스토리 연출로 원작의 개성 넘치는 세계관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팡스카이는 이와 함께 유명 성우 캐스팅 소식도 전했다. 이번 '고수 모바일'에는 주인공 ‘강룡’ 역에 '엄상현' 성우, ‘송예린’역에 ‘최덕희’ 성우가 참여했고, 이외에도 ‘시영준’, ‘정미숙’, ‘신용우’, ‘성완경’ 성우 등 유명 성우들을 포함한 12명의 성우진이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프리 오픈에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가위바위보, 미녀 GM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브롤스타즈 국가대표이자 구독자 27만 명의 유튜버 엔젤이 직접 고수를 공략하는 방송을 통해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