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베스인터내셔널, 메가쇼 시즌2서 다기능 무선 이어폰 ‘파뮤’ 신제품으로 시선 집중
상태바
야베스인터내셔널, 메가쇼 시즌2서 다기능 무선 이어폰 ‘파뮤’ 신제품으로 시선 집중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2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1월 17일 성료한 ‘2019 메가쇼 시즌 2’에서 야베스인터내셔널(대표 이재호, 이재성)이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파뮤 슬라이드’를 공개했다.

야베스인터내셔널은 크라우드 펀딩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에 신제품 개발과 글로벌 판매를 지원한다. 박람회장에서는 음향기기 브랜드 패드메이트의 신제품 파뮤 슬라이드가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뮤 슬라이드는 크라우드 펀딩에서 8만여 명의 지원을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는 제품으로, 블루투스 5.0과 고음질 코덱을 채택해 연결성과 음질이 보장돼 있다.

파뮤 슬라이드는 5분만 충전해도 1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완전 충전 시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총 5회 충전할 수 있는 케이스까지 더하면 사용 시간은 최대 60시간으로 늘어난다. 특히 충전 케이스는 Qi 규격 무선 충전을 지원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 충전도 지원한다.

야베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곧 정식 출시되는 파뮤 슬라이드는 무선 이어폰의 편의성과 함께 성능, 지속성 등 여러 면에서 전작보다 진화했다. 케이스 무선 충전 지원은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 빛을 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9 메가쇼는 일산 킨텍스 2~4홀에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됐다. 리빙, 키친, 푸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 개 기업이 1500개 부스를 차리고 관람객을 맞이했다. 박람회에는 관람객뿐 아니라 신규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찾은 바이어도 1만여 명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