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게임 팬들 설레게 할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시작됐다
상태바
비디오게임 팬들 설레게 할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시작됐다
  •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을 지나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면서 유저들이 기다려 온 세일 시즌이 다시 한번 막을 올렸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 넷째 목요일 '추수감사절'의 다음날로, 이날 상점 등에서 내년용 상품을 위해 창고 등을 정리하며 재고 상품을 싸게 처분하는 세일 등이 시작되며 일종의 연말 할인 상전의 막을 올리는 날처럼 자리 잡았다. 이에 게임 업계 역시 패키지는 물론 다운로드 형식의 게임까지도 대거 할인하며 불붙은 유저들의 소비 성향을 자극해 보다 많은 게임을 판매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유저들은 이 타이밍을 적극 활용해 제때 구입하지 못했던 기대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즐기곤 한다.

올해도 다수의 게임 퍼블리셔 또는 플랫폼 홀더들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세일을 시작하며 유저들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어떤 업체들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합류했을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사의 게임 쇼핑몰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파라를 통해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2월 2일 오후 2시까지 실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앤세스터즈', '트라인 4: 악몽의 왕자', '코드 베인', '모드하우'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월드 워 Z', '토탈 워 삼국', '컨트롤' 등의 패키지 타이틀을 포함한 수많은 신작과 인기 게임들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부 타이틀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유저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유비소프트는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90%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12월 3일 저녁 7시까지 유비소프트 한국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저들은 '와치독스 2', '레인보우 식스 시즈', '더 디비전 2', '더 크루 2', '트라이얼스 라이징',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 '포 아너',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등 유비소프트의 게임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55,000원 이상 구매하면 10,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역시 12월 2일까지 11일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이하 PS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 놓칠 수 없는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총 300개 이상의 PS4 및 PS 비타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할인 품목에는 'EA 스포츠 피파 20'과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등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은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으며, 'GTA V',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등의 인기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PS 스토어에서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VR, 무선 헤드셋,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에코백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2개월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S4용 테마 '미스틱 블루'의 DLC 코드가 추가로 지급된다.

김형근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