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패밀리샵 고객 체험 행사 인기
상태바
U+패밀리샵 고객 체험 행사 인기
  • 김병태
  • 승인 2016.08.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마련한 U+패밀리샵 홍보 부스 방문객이 누적 방문객 6천명, 일 평균 천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U+패밀리샵 고객체험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홍보 부스에는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품들이 전시돼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U+패밀리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플러스 고객도 LG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체험 행사는 할인가로 모든 제품들을 믿고 살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건강식품이나 세제, 샴푸 등 생활 필수품이 특히 저렴한 거 같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니 놀랍다’, ‘유플러스 고객인데 앱으로 접속해서 사용해보겠다’ 등 현장 방문객들은 U+패밀리샵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U+패밀리샵은 기저귀부터 비타민, 세탁기까지 고객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U+패밀리샵에는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채운 LG생활건강샵, 뛰어난 성능의 전자제품이 가득한 LG전자샵,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리튠샵이 있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