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토익학원 어썸토익, ‘어썸플러스토익’으로 개편
상태바
파고다 신촌토익학원 어썸토익, ‘어썸플러스토익’으로 개편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여의도학원 前 플러스토익 이수지 RC 전문강사 합류

 

어썸토익(전 밀착토익)의 김서진 LC 전문 강사와 플러스토익의 이수지 RC 전문강사가 오는 12월부터 파고다 신촌토익학원에서 ‘어썸플러스토익’으로 새롭게 팀을 재편성한다.

어썸플러스토익 팀은 토익의 기본유형 및 출제핵심을 총 정리하는 600 플러스 목표반과 실제 시험 레벨자료로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800 플러스 목표반을 운영하고 있다. 주말 토요반으로 800~900 플러스 목표반을 운영하여 주중에 수강이 어려운 토익커들을 밀착 케어하고, 주중, 주말 교차수강이 가능토록 했다.

RC 이수지 강사는 파고다 여의도학원 설립이래, 최다 학생수 보유 기록을 가지고 있다. 뛰어난 강의력 뿐만 아니라 만족도 높은 수강생 케어와 스터디 관리로 유명하다.

LC 김서진 강사는 오랜 유학생활을 통해 원어민에 가까운 발음을 구사할 수 있으며, 미국, 영국, 호주 등 여러 국가의 발음과 그 차이점을 배울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시험 만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밀착토익과 어썸토익을 거쳐 이번에 ‘어썸 플러스토익’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한다.

어썸플러스토익 팀은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2회 및 스터디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인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점수보장반 혜택에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모의고사 4회 제공, 주 1회 1:1 처방, 장학금 지급까지 목표점수 달성 이상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익커들이 본인의 약점을 정확하게 진단받고 보완할 수 있도록 파고다 오즈랑 AI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어썸플러스토익 팀은 겨울방학을 대비해 토익 시험을 처음 치르는 수강생들을 위한 ‘첫토익 특강’을 별도로 진행한다. 수험장 유의사항부터 시간배분과 마킹 유의점 등 유용한 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매달 LC는 실제 영국, 호주 성우발음의 전 파트 특강과 파트2 풀세트 무료특강을, RC는 파트6, 7 무료특강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만 참여하는 그룹스터디가 아닌 강사들이 직접 진행해주는 초밀착 스터디를 운영해 학습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문제풀이 해설특강을 매회 진행하는 방식의 스터디로, 한 달에 최대 1,000문제 풀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2020년도 토익시험 일정이 발표된 가운데, 12월 정기토익 시험일정은 오는 22일(일)이다. 내년 1월 첫 번째 정기토익 시험일정은 5일(일)이다. 어썸플러스토익 팀은 이에 맞춰 600 플러스반과 800 플러스반을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어썸플러스토익팀 수업을 12월에 수강하고자 한다면,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