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유튜브 구독&좋아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키움증권, '유튜브 구독&좋아요'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11.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이현)은 ‘유튜브 구독&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0명(매일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3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에는 ‘서상영의 시황, 투자전략’, ‘이진우의 마켓리더’ 등 시황 및 이슈분석 콘텐츠는 물론 초보 투자자를 위한 ‘주린이의 주식이야기’, ‘HTS활용법’ 등 동영상을 제작해 구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개인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기업분석 동영상 ‘더리포트’를 주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유튜브에 제공할 예정이다.

‘더리포트’는 리포트를 작성한 담당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투자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는 콘셉트의 동영상 콘텐츠다.

키움증권 투자콘텐츠팀 담당자는 "유튜브 구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투자자들이 매일매일 시장 흐름을 이해하고 실제 매매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0일 기준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3만 1000명, 누적조회수 859만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