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주걱수제잼, 건강함 강조한 수제잼으로 메가쇼 2019 시즌 2 참가
상태바
마녀주걱수제잼, 건강함 강조한 수제잼으로 메가쇼 2019 시즌 2 참가
  • MICE팀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11.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4홀에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메가쇼 2019 시즌 2’에서 마녀주걱수제잼(대표 신진영)이 건강함을 강조한 수제 잼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의 호응을 받았다.

마녀주걱수제잼은 건강한 잼을 만들기 위해 과육을 70~80% 함유하고, 기존 설탕 대신 유기농 원당을 사용했다. 수분함량이 높은 과일이 경우 더 많은 과육을 첨가해 맛을 높였다. 잼에 사용되는 과일은 대부분 국내산을 사용해 재료의 신선도를 높였다. 덕분에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딸기, 블루베리, 복숭아, 밀크 등 10여 개의 다양한 잼을 판매하고 있고, 제철 과일을 사용한 잼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마녀주걱수제잼 관계자는 “많은 과육 함유량과 유기농 원당을 사용하고 있어 인위적인 단맛보다는 은은한 단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집, 학교 등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메가쇼는 일산 킨텍스 2~4홀에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됐다. 리빙, 키친, 푸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개 기업이 1500개 부스를 차리고 관람객을 맞이했다. 박람회에는 관람객뿐 아니라 신규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찾은 바이어도 1만여 명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MICE팀 이승윤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