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200업토익 팀 재편성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200업토익 팀 재편성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20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종로학원 前 1타토익, 신토익, 시그널토익 임지혜 LC 전문강사 합류

 

200업토익 팀은 파고다 신촌토익학원에서 가장 오랜 경력을 지닌 토익단기완성 전문팀으로 유명하다. 양진희 RC 강사는 신촌학원 토익 기준으로 누적 수강후기는 물론 누적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한 토익 대표강사다. 

 

200업토익 팀은 12월부터 RC 양진희, LC 임지혜 2인체제로 운영된다. 1타토익 팀에서 강의했을 만큼 실력이 보장되는 임지혜 LC 전문강사가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 200업토익 팀은 토익의 필수개념을 총 정리하는 700 플러스 목표반과 최신유형 문제풀이를 통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800 플러스 목표반을 운영하고 있다.

 

200업토익 팀은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2회 및 스터디를 제공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풀케어 시스템의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기존 혜택에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모의고사 4회 제공, 주 1회 1:1 처방, 장학금 지급까지 목표점수 달성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파고다 오즈랑 AI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해 토익커들의 약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토익을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200업토익 팀은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RC 양진희 강사는 “핵심문법과 어휘, 독해를 정복해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시간배분을 정확하게 해야 한다”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어 반복이다. 파트 5와 6의 경우,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정답만 찾고 넘기는데 나머지 보기가 왜 오답인지를 꼭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파트 7은 지문에 사용된 구나 어휘가 보기의 동일한 단어로 바꿔 나오는 패러프레이징을 확실히 익혀야 한다”며, “근거문장에 표시를 하면서 키워드에 접근하는 방법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LC 임지혜 강사는 “딕테이션, 쉐도잉 그리고 들리는 음원을 다 해석할 필요는 없고, ETS 출제포인트 위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공부하는 게 중요하다”며, “매월 1:1로 직접 리스닝 피드백을 주는 맞춤형 시스템을 바탕으로 토익 최신 경향에 맞춰 매달 업데이트한 강의자료와 시그널 해설자료로 에너지 넘치는 강의를 제공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2020년도 토익시험 일정이 발표된 가운데, 12월 정기토익 시험일정은 오는 22일(일)이다. 200업토익 팀은 이에 맞춰 2~3주완성반을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200업토익팀 수업을 12월에 수강하고자 한다면,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