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뮤즈, 와디즈 인기 노트북 '스톰북15프로'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아이뮤즈, 와디즈 인기 노트북 '스톰북15프로' 예약판매 시작!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19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이뮤즈 제공>

가성비의 노트북과 태블릿, 주변기기를 선보이는 포유디지털(대표 최우식)의 IT가전 브랜드 '아이뮤즈'가 생활 밀착형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인기를 얻은 최신 노트북 '스톰북15'(Stormbook15 Pro)의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예약판매는 제품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이벤트로, 11월 25일까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25일 이후 제품이 발송되는 예약판매 이벤트이며 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스톰북15프로 모델은 와디즈에서 2차례에 이은 펀딩을 모두 300% 이상 달성하는 성과와 함께 가성비 노트북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15.6인치 대형 화면을 가지고 있지만 1.6kg 무게와 13.5mm의 슬림한 라인을 가지고 있다. 고급 알루미늄과 풀메탈 바다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고, 아노마이징 기술로 마모와 부식에도 강하다.

스톰북15프로에 탑재된 인텔 코어 M3-6Y30 CPU는 인텔 스카이레이크 시리즈의 모바일 프로세서로 2개의 코어와 4개의 스레드로 구성되어 있다. Intel Turbo Boost 기술로 900MHz ~ 2.2GHz까지 가속하고, 저전력과 저발열로 팬을 없애 무소음을 실현했다. 여기에 LPDDR3 RAM을 내장하여 전력 소비와 부피를 비약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인텔의 GPU 기술로 별도의 그래픽 카드 없이 깔끔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하여 보안과 로그인을 한 번에 해결한 전원 버튼은 귀찮은 암호 대신 더 나은 직관성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제공한다. 세밀한 제어를 위해 트랙패드의 면적을 넓혔으며, 파워풀한 30W의 PD2 노트북용 보조배터리와 MX30 충전기를 결합하면 온종일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최적의 가격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가성비의 모델로 알려진 아이뮤즈 스톰북 15 프로 모델의 예약판매와 아이뮤즈의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