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 전격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 전격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에 신규 월드 7 ‘베르메시아’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마계’, ‘명계’를 지나 새롭게 추가된 일곱 번째 신규 월드 ‘베르메시아’에서는 PC 버전에서 전투의 배경이 되었던 ‘세르딘 왕국’과 ‘엘프의 숲’ 그리고 ‘카나반 왕국’에서 주 전투가 이뤄진다. 또한, ‘로난’과 ‘라스’의 신규 ‘체이서’와 ‘루퍼스’의 ‘호감도’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라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9일(화)부터 2주간 ‘모여라 베르메시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7일간 출석을 한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인 ‘기력’을 지급한다. 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호감도’ 이벤트를 통해 ‘호감도’가 추가되는 클래스의 영웅으로 모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호감도’를 완성할 경우 ‘호감도 아바타’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9일(화)부터 4 주간 ‘영웅 부스트 업’ 이벤트를 통해 출석과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획득하고 성장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 ‘SS 3초월 영웅’ 2개에 달하는 보상과 전용 장비 및 인게임 재화를 선물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