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으로....‘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영상 공개
상태바
추억속으로....‘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영상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하반기 최대 기대작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게임 영상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26일 출시를 앞두고 게임 속 육성 요소, 9회말 2아웃에서의 상황, 투수의 필살 마구 퀴즈 등 다양한 인게임 영상들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 게임은 재미 요소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감성 영상, 개발 담당자들의 자체 영상 등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잇따라 공개된 영상들을 살펴보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특징을 가늠해 볼 수 있다. 우선 기존 팬들의 추억을 자극할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게임빌프로야구 2006’에서 처음 도입되며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요소 중 하나인 ‘나만의 선수’를 최신 풀 3D 기술과 접목해 발전시킨 것으로 이번 작품에서도 ‘나만의 선수’의 외형, 포지션 등을 설정하고 ‘나만의 리그’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선수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라이선스 게임이라는 점인데 이번 출시 예정작에서는 판타지 색채가 강한 110여 명의 ‘마선수’들이 등장한다. ‘메디카’, 싸이커’, ‘로제’ 등 기존 시리즈의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게임빌의 인기 IP인 ‘놈’과 ‘제노니아 카엘’ 등의 주인공까지 등장해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육성 요소와 함께 다양한 게임 모드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 모드 성격의 ‘플래닛 리그’부터 본격적인 유저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슈퍼스타 리그’, 주어진 도전 과제를 해결해 나가는 ‘데일리 매치’ 등을 즐길 수 있다. 유니티 엔진을 통한 진일보한 풀 3D 그래픽으로 더욱 판타지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몰입감을 높인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