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꽃무늬 담은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상태바
타이틀리스트, 꽃무늬 담은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11.1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귀여운 꽃무늬를 담은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마이걸’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만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대표적인 리미티드 시리즈로, 매년 스카티 카메론이 딸에게 받은 영감을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퍼터다. 이 퍼터의 컨셉트는 생기 넘치는 ‘플라워’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말렛형 퍼터 ‘팬텀X 7.5’에 톱라인과 페이스, 솔 가운데  부분에 블루, 오렌지, 옐로우, 그리고 그린의 네 가지 컬러가 믹스된 데이지  플로랄 패턴이 선명하게 눈에 띈다. 페이스 전면부터 헤드의 중앙까지는 블랙 미스트 컬러로, 헤드 가장자리는 그레이로 마감되어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을 더욱 강조 시켜준다. 페이스 뒷부분에 각인된 MY GIRL 레터링 또한 심플하면 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  
 
이 퍼터는 투어 블랙 샤프트부터 강렬한 배색의 플라워 자수가 새겨진 헤드커버와 마타도어 그립에도 적용된 플로랄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말렛형 퍼터 로 셋업했을 때 플라워 디자인이 퍼팅 시 골퍼에게 색다른 얼라이먼트를 선사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