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1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메라스큘라 등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십계의 일원인 <십계>「신앙」의 메라스큘라와  「디재스터(재액)」 아저씨 킹이 함께 출시됐다. 메라스큘라는 십계에 걸맞는 강력한 스킬을 갖춘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코스튬 ‘최흉의 기사단 세트’ 두 번째 버전도 함께 추가됐다. 이번 코스튬 세트에서는 다이앤, 반, 고서, 킹의 새로운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리오네스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전체 유저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월드 챌린지 섬멸전’과 매일 3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타임어택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된다. 또한 리오네스 국왕 바트라의 생일을 기념해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와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준비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