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실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1.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의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가 김장철을 맞아 특별세일 및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세일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는 가장 큰 세일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김장시즌 할인이 합쳐 탄생했으며 김장 김치 7kg을 구매하면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 400g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치킨 1개(6개입)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이벤트’ 특가 판매가 시작되는 15일 오후 2시부터 동시에 진행되는 간편송금앱 토스 행운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포털사이트에서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토스와 함께하는 행운퀴즈의 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오늘은 김장 ㅁㅁ가 ㅁㅁㅁ! ㅁㅁ가 ㅁㅁㅁ!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김치 싸다구 이다.
 
또 다른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이벤트는 김장김치 ㅁkg(ㅁ.ㅁkg 2개)를 구매하면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를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가 출제되었으며, 정답은 735이다.
 
세번째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김장김치 7kg을 구매하면 OO,OOO원 상당의 제품인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 400g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무료 증정!“라는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정답은 27000이다.
 
네번째 문제로는 “하이프레시에서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무료증정하는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박스는 몇개입일까요?“이며, 정답은 6이다.
 
이어서 나온 퀴즈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는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농협 안심 한돈 □□□□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정답은 앞다리살이다.
 

여섯번째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이벤트에서 구입시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을 드리는 종가집 김장김치 7kg(3.5kgX2개)는 얼마일까요? “이며 정답은 52500이다.
 
일곱번째 문제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종가집 김치 정기배송 신청하면 OO%할인 됩니다 OO은 몇 %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되었으며, 정답은 10이다.
 
마지막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에서 종가집 김치 정기배송 신청 ㅁㅁㅁ에서만  주문가능한데요. ㅁㅁㅁ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제시되었으며, 문제의 정답은 모바일이다.
 
토스 행운 퀴즈 관계자는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 모바일 신선마켓 ‘하이프레시’는 배송 가능한 신선식품을 종가집 김치, 농협 한우 돼지고기, 채소, 본죽, 즉석죽, 팜투베이비 냉장 이유식, 메디힐 마스크팩 등 총 212종으로 확대했다. 또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한 정기배송 서비스, 저녁배송 서비스 ‘하이프레시고(GO)’ 등 배송 서비스도 강화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