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10주년'부터 'CGV 씨네샵'까지…소비자 공략, '마법'으로 대동단결
상태바
'스파오 10주년'부터 'CGV 씨네샵'까지…소비자 공략, '마법'으로 대동단결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1.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10주년' 등 해리포터 제품 내놓으면 인기는 보장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캡처)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캡처)

'스파오 10주년'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CGV 씨네샵' 역시 해리포터 굿즈로 재미를 보면서 업계 전반에 마법의 힘이 퍼지고 있는 모습이다.

15일 스파 브랜드 스파오는 이랜드몰 홈페이지를 통해 '스파오 10주년' 행사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번 '스파오 10주년'에 참여하는 이들은 특정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권 지급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 중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 맨투맨과 일기장이 포함된 세트와 장갑과 머플러 양말이 포함된 세트를 단 돈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해리포터' 파워는 의류 업계를 넘어 다양한 장르에서 그 힘을 과시하고 있다. CGV 씨네샵이 지난 9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해리포터 한정판 행사는 여전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봉제인형부터 피규어, 엽서, 달력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구매 인증샷이 다수 게재될만큼 반응이 뜨겁다.

한편 해리포터 맨투맨과 기숙사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스파오 10주년' 행사는 이날 하루만 참여 가능하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