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 15일 전제품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실시
상태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 15일 전제품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실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생필품 전문브랜드 ‘살림백서’가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5일(금) 자정부터 24시간동안 단 하루 동안 살림백서 공식스토어에서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제품 최대 57%할인과 함께 전제품 무료배송, 추가 할인쿠폰 발급,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동안에도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했던 것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살림백서이지만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되었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그동안 살림백서 세제·생필품 브랜드로써 많은 고객들로 사랑을 받아온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브랜드데이를 실시하게 되었는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으로 저희 브랜드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살림백서는 그동안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의 천연세제와 같은 세제류를 비롯해 바디워시, 섬유유연제, 핫팩, 혀클리너 등의 생활용품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받아온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생필품 소비자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