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웹 브라우저와 댑스토어 개발한 ‘디센터넷’ 글로벌 거래소 BW 상장 임박’
상태바
차세대 웹 브라우저와 댑스토어 개발한 ‘디센터넷’ 글로벌 거래소 BW 상장 임박’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칭 웹 3.0 이라 불리는 차세대 웹브라우저 ‘오시리스’와 삼성이 시장 참여를 선언한 댑스토어를 지난 달 오픈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트업 ‘디센터넷’ 이 가상화폐를 포함한 글로벌 금융 거래소인 BW에 22일 상장한다.

‘오시리스’ 브라우저는 기존 브라우저 보다 3-8배 정도 속도가 빠르며, 광고 자동삭제 기능이 있어, 오픈 당시 1일 회원수가 5천명씩 늘어나 큰 관심을 불러모은 브라우저다.

특히 이 브라우저에 지난 달 장착된 ‘댑스토어’ 는 별도 지갑 생성없이 자동 장착된 지갑을 사용할 수 있고, 전세계에서 개발된 블록체인 게임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디센터넷사의 션김 대표는 자사 제품의 특징에 대하여 “전세계 사람들이 어디에 있던 인터넷 속도와 상관없이 빠르게 속도감 있는 브라우저를 즐길 수 있고, 브라우저를 통한 댑스토어 사용이 유일한 삼품이라, 사용자들간의 거래와 교환도 손쉽게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를 구축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라고 밝히고 있다.

BW거래소는 ZB그룹에 속한 글로벌 거래소로 달러,위안,원화와 비트코인, 이더리움 마켓을 운영하고 있어, 한국인들도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