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이다. 이용자는 대사막을 탐험하며 특별한 보물을 찾을 수도, 모험 중 강력한 적들과 조우할 수 있다.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를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이상 기후를 느끼고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유물함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혹은 값비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는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래 주머니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00%까지 증가된다.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바이럴 영상 ‘대짜 : 업데이트를 건 한판 승부!’를 공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 모영순과 CM 에이든, 아이린이 출연한 이번 영상에는 깜짝 쿠폰이 숨겨져 있다. 쿠폰을 입력하면 토템 상자,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