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플래너' 흥했다...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전년대비 판매량 3배 증가
상태바
'가성비 플래너' 흥했다...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전년대비 판매량 3배 증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1.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참여 증정량도 전년대비 2배 증가

 

지난 1일 출시한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의 판매량이 작년 플래너 제품 대비 3배 증가하는 등 소비자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조만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할리스커피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2020 플래너 판매량 추이를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3배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프로모션을 통한 증정 플래너 수량도 전년 대비 2배나 증가해 일부 매장에서는 품귀현상까지 빚고 있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에서 출시한 플래너 제품 중 최단 기간 가장 빠른 소진 속도다.

지난 1일부터 출시한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는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와 ‘푸’ 캐릭터와 콜라보한 제품이다. 

이번 플래너는 틴케이스 또는 파우치를 매치해 ‘플래너+틴케이스 세트 2종’, ‘플래너+파우치 세트 2종’,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틴케이스는 클립 5종, 볼펜, 탁상용 캘린더, 데스크 멀티 트레이가 포함돼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파우치는 태블릿PC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3포켓으로 구성돼 편의성을 더했다.

할리스커피는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플래너 디자인을 선보인 것과  틴케이스 또는 파우치 등 플래너 세트로 구성한 점을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실제 SNS을 통해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제품으로 다꾸와 데스크테리어를 하는 등의 다양한 소비자들의 후기가 올라오는 등 일명 ‘가심비 플래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2020 플래너 판매량이 작년 대비 3배 증가하는 등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조기 완판이 예상되고 있다”며 “이번 플래너를 좋아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가심비 좋은 MD제품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