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캠페인 일환... 카웨코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와 함께 한정판 만년필 세트를 출시한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와 함께 한정판 만년필 세트를 출시한다.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30여 년 전통의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Kaweco)와 한정판 만년필을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홀리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에 탄생한 맥주’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카웨코와 한정판 만년필을 제작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특히, 이번 한정판 만년필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레드 팬톤 컬러에 맞춰 주문 제작되었고, 만년필 외에 틴 케이스와 스티커가 패키지 구성물로 포함돼 있다.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김참새 작가가 참여했다.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 스텔라 로고와 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사슴, 겨울 스웨터 등을 디자인에 적용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참새 작가는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교(Ecole national superieure d’art de Nancy)에서 순수예술을 전공하고 국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올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에 함께 한 바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14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와 반디앤루니스 온라인몰, 반디앤루니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매장에서 4만3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1926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축배의 맥주”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기원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몰스킨과 함께 여성의 권익 신장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노트를 제작해 선보이는 등 브랜드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굿즈(Goods)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