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쥬비스 다이어트로 17kg 감량, 38번 요요 후 되찾은 턱선
상태바
문희준 쥬비스 다이어트로 17kg 감량, 38번 요요 후 되찾은 턱선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1.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의 일상 소식은 포털사이트들의 주요 검색어 순위 오르곤 한다. 지난 11일에는 하루 종일 문희준 17kg 감량 소식이 연예면 메인 뉴스를 장식했다.

특히 38번의 요요 현상을 끝내고 리즈시절의 아이돌 외모를 되찾은 것이 큰 이슈를 끈 것이다.

또한 문희준은 다이어트 전문 기업 쥬비스와 함께 한 것으로 감량 성공 소식을 알렸는데 문희준은 “다이어트를 반복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전보다 더욱 더 극단적인 방법을 찾게 됐고 이제는 탄수화물을 끊는 것으로도 살이 빠지지 않게 됐다”며 “이렇게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요요가 반복되고 건강까지 안 좋아지게 돼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최근 슈퍼주니어 신동도 75kg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을 극복한 가수 다나, 15kg 감량으로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강남을 비롯해 30kg 감량 후 5년째 요요없이 유지중인 NRG 노유민과 14kg 감량 후 현재까지 유지중인 NRG 천명훈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곳으로 유명하다.

문희준은 “이전에는 다이어트를 할 때 무조건 굶어야 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하루 세끼를 모두 챙겨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고 이전처럼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고 편안하게 누워서 기기 관리를 받았는데 오히려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했을 때 보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을 보고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며 “특히 AI를 통해 내 몸상태에 대해 분석하고 이걸 데이터로 보여주면서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고 난생 처음 다이어트를 힘들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