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라이프, ‘2019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맛과 향의 티 베이스로 시선 집중
상태바
청담라이프, ‘2019 서울카페쇼’에서 다양한 맛과 향의 티 베이스로 시선 집중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삼성동 코엑스 A~D홀에서 11월 7일 개최된 ‘2019 서울카페쇼’에서 청담라이프(대표 박영준)가 간편하게 차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맛과 향의 티 베이스 시럽을 선보였다.

청담라이프는 자체 식초 브랜드 ‘청담식초’를 비롯해 다양한 맛과 향의 우롱차와 밀크티 베이스를 만들고 있다. 전시회장에서는 다양한 티 베이스와 함께 프리미엄 티 베이스 ‘티드롭’도 선보였다.

티 베이스는 카페는 물론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전시회장에서는 애플베리, 허브, 바나나, 밤 등 다양한 맛의 밀크티 베이스가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 베이스는 잎차를 저온 추출해 만든 액상 제품이다. 청담라이프는 흑설탕과 생강, 제주 감귤, 바닐라빈 등 다양한 티 베이스를 비롯해 히비스커스, 레드 깔라만시 등 여러 티드롭 제품도 선보였다.

청담라이프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OEM 생산·유통하고 있다. 카페와 백화점, 호텔 등 납품과 더불어, 차를 즐기는 사람들이 다양한 맛의 차를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서울카페쇼는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됐다. 원두부터 서비스까지 커피 일체와 차,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후식 문화가 전시되며 4일간 1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코엑스를 찾았다. 카페쇼에서는 스페셜티커피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월드 커피 리더스 포럼, 유명 카페 로스터리 공동관, 서울 커피 명소 투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