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내달 연말 미팅파티 개최...'마지막을 장식할 로맨스'
상태바
가연, 내달 연말 미팅파티 개최...'마지막을 장식할 로맨스'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1.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12월14일 정회원을 대상으로 연말 미팅파티 ‘함께해요 Merry Love’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의 마지막 정회원 미팅파티는 코스요리 및 스파클링와인과 함께하는 스탠딩파티로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로맨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정회원인 미혼남녀 각 8명씩 총 16명이 참석해 자리를 아름답게 빛낼 예정이다.

장소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며 드레스코드로는 남성은 세미 정장, 여성은 원피스나 투피스 등의 격식을 갖춘 차림으로 만남을 가지게 된다.

참가신청은 내달 8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의 미팅파티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마감 다음날인 9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이처럼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매달 정기 미팅 파티를 개최하는 등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파티는 검증된 기존 회원들만을 위한 자리로 미혼인 가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올해의 마지막 정회원 미팅파티인 만큼 회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신청이 예상된다”며 “연말을 맞아 멋진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