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GU, '겨울 감사제' 실시...유니클로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상태바
유니클로-GU, '겨울 감사제' 실시...유니클로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1.1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21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겨울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와 지유가 함께 겨울을 맞아 감사제를 연다.

에프알엘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지유(GU)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유니클로 한국 진출 15주년 및 지유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 포스터.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은 유니클로는 이번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통해 히트텍과 후리스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먼저, 히트텍 오리지널보다 1.5배 더 따뜻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이번 시즌 최초로 할인한 1만2900원에 제공하며, 유니클로의 겨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이끈 유니클로 캐시미어 전 라인업은 최대 2만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17일까지 3일간 ‘컬러 삭스를 1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구매 가격과 무관하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총 10만 장의 히트텍 오리지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당 1장씩 제공되며, 일일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존 회원을 포함해 13일 자정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감사제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자세한 사용 방법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크림, 레드 중 랜덤으로 제공하며, 일일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캐주얼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심리스 다운’ 라인업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