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신작 ‘어비스리움 폴’ 티징 영상 공개...사전등록진행中
상태바
플레로게임즈, 신작 ‘어비스리움 폴’ 티징 영상 공개...사전등록진행中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0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가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의 신작 ‘어비스리움 폴’(ABYSSRIUM POLE)의 티징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

‘어비스리움 폴’은 5천만 다운로드의 메가 히트작 ‘어비스리움’의 공식 후속작으로 지난달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심해에서 극지방으로 무대를 옮겨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한층 극대화된 힐링 감성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전작의 아성을 뛰어넘을 글로벌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전작과 가장 차별화된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신규 지역 빙하(육지)와 하늘(공중)의 모습을 중점적으로 그리고 있다. 극지방의 전경에서부터 빙하 위를 걷다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는 펭귄, 무리를 지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 수면 위로 솟구치는 고래 등 세계의 확장으로 구현 가능해진 역동적인 캐릭터 모션까지 디테일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어비스리움 폴’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누적 등록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진주’와 한정 캐릭터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