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 사로잡은 스페인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고마르코’ 인기 비결은
상태바
국내 소비자 사로잡은 스페인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고마르코’ 인기 비결은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소비자의 침실에 스페인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고마르코’가 상륙했다. 런칭한 지 반년도 채 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침대 업계의 지각 변동을 예고한 고마르코 침대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지 알아보았다.

고마르코는 국내 유일 오코 텍스 1등급 매트리스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오코 텍스(OEKO-TEX)는 100가지 이상의 엄격한 기준을 통해 안전성을 검사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섬유 인증 시스템이다. 오코 텍스 등급은 1등급부터 4등급까지로 평가되는데, 고마르코 매트리스는 이 중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원자재(커버 원단, 지퍼, 원사, 메모리폼, 스프링 등) 대부분에 대하여 1등급을 획득해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침대’라고 불린다. 오코 텍스 1등급 인증은 물론 라돈 수치 검사에서도 기준치에 한참 못 미치는 수치를 기록해 라돈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마르코 매트리스의 특장점 중 하나인 ‘누콜’ 시스템은 체형 교정 및 수면 습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누콜’ 시스템은 톱니바퀴 모양의 메모리폼인 ‘누콜’ 수백 개가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되어 한 장의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원리이다. 신체 부위에 따라 다른 밀도의 ‘누콜’이 배치되어 압점을 완화해주며 올바른 자세로 수면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누콜’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옆으로 누워 자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이 있는 소비자가 사용해도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다. ‘누콜’은 스페인의 저명한 수면 생리학 박사 에스티빌의 인증을 받았으며 운동선수, 성장기 자녀, 허리 목 디스크 환자,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소비자 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누콜’ 시스템이 적용된 매트리스로는 누콜 프리미엄, 테르말, 레스피랄 등이 있으며 현재 런칭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혹은 온라인에서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길 경우 178,000원 상당의 고마르코 ‘누콜’ 프리미엄 정품 베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마르코 매트리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국 8개 쇼룸(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굿모닝가구백화점, 제주가구단지)을 방문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