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MaM(마무)’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MaM(마무)’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MaM(마무)’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MaM(마무)’는 ‘유성대’ 멤버였던 ‘미케지마 마다라’가 속한 ‘유메노사키 학원’ 내 유일한 솔로 유닛으로, 축제의 남자 ‘미케지마 마다라’의 성격이 그대로 반영된 유닛이다. 신규 추가된 유닛은 현장 분위기를 축제처럼 만들어 관중들을 공연에 빠져들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MaM(마무)’와 함께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무지개 로드’도 추가됐다. ‘로드’의 업그레이드 개념 콘텐츠인 ‘무지개 로드’는 ‘아이돌 로드’에서 ‘개화’를 진행하고 나면 일부 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일(금)부터 12일(화)까지 스페셜 스토리 스카우트 ‘MaM 등장편’을 선보이고 ‘MaM(마무)’의 멤버인 ‘미케지마 마다라’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풀을 전격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14일(목)부터 8 일 간 ‘꽃보라*오월의 등자’ 이벤트를 진행, 랭킹과 포인트 보상을 통해 ‘5성 카나타가’와 ‘미케지마 마다라’를 획득할 수 있게 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