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에어팟' VS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같은 가격에…당신의 선택은?
상태바
'인터파크 에어팟' VS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같은 가격에…당신의 선택은?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11.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에어팟' 등 선택 고민 중인 소비자들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인터파크가 소비자들에게 어려운 선택을 강요 중이다. 곧 다가올 17시에는 에어팟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디럭스룸 이용권이 같은 가격표를 달고 등장할 예정이다.

7일 전자상거래 업체 인터파크는 '인생날'을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매 특정 시간에 맞춰 공개되는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까지 인터파크가 내놓은 치킨 모바일 교환권, 버스여행 패키지,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은 모두 매진됐다.

이와 함께 잠시 후 17시 인터파크가 '에어팟'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이용권을 내놓기로 공개하면서 시선이 모이고 있다. '에어팟'과 '호텔 이용권'이 동시에 공개되며 선착순으로 구매를 진행해야 하기에 소비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입장에 놓이게 됐다. 가격은 9만 9000원으로 동일한 상황. 운이 좋다면 빠른 손놀림으로 두 제품 모두 획득할 수도 있다.

한편 인터파크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별도 고지 없이 변동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