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모바일' 지스타 2019 참가하다...신작 ‘갤럭시 모바일’ 출품
상태바
'로드모바일' 지스타 2019 참가하다...신작 ‘갤럭시 모바일’ 출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GG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IGG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모바일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로 중국을 비롯한 북미, 일본, 한국 등 주요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스타 2019’에서는 B2C 전시관에 총 50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타이틀 ‘로드모바일’과 신작 ‘갤럭시 모바일’ 등 총 2종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로드모바일’은 지난 2016년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9천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신작 ‘갤럭시 모바일’은 국내 최초 선보이는 작품으로, 광대한 우주에서 인류의 오래된 유산을 두고 인류 문명들간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영웅들, 정교한 함대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전투를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B2C 부스에서는 모바일 게임 2종 체험과 인기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또한  크리에이터 ‘동네형 박성주’, ‘솔빈’, ‘왈도쿤’과 함께하는 무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황금열쇠 등 참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