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명가' 청호나이스, 임직원 참여해 사랑의 김장 나눔
상태바
'정수기 명가' 청호나이스, 임직원 참여해 사랑의 김장 나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휘철 부회장 등 봉사모임,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1500포기 담궈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청호나이스 임원 및 복지기관 대표자가 기념 촬영을 했다. 왼쪽 여섯번째가 정휘철 부회장.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청호나이스 임원 및 복지기관 대표자가 기념 촬영을 했다. 왼쪽 여섯번째가 정휘철 부회장.

 

정수기 등 생활가전 렌탈로 유명한 청호나이스가 김치로 사랑을 나눴다.

청호나이스는 정휘철 부회장 등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담근 김치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2019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직원들의 자발적 봉사모임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주관, 송년 봉사활동을 매년 진행해온 청호나이스는, 2015년도부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청호나이스 제조본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호나이스 및 계열사 마이크로필터, MCM 임직원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500 포기를, 진천군 장애인복지관과 사회복지기관, 기탁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한 청호나이스 정휘철 부회장은, “많은 직원들과 함께 만든 김장김치로,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생각에 보람을 느낀다”며, “청호나이스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늘 돌아보고, 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