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올레, 2019G-FAIR KOREA 참가해 다양한 조림가공 식품으로 눈길
상태바
잇츠올레, 2019G-FAIR KOREA 참가해 다양한 조림가공 식품으로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11.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음식인 ‘장조림’을 비롯한 육가공제품의 조림류와 각종 육가공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잇츠올레(대표 홍국열) 가‘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을 선보이는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조림류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가정간편식(HMR) 이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얻은  ‘장조림(멸균) 5종' 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잇츠올레는 조림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조림류를 전문화한 브랜드로, ‘건강하고 맛있게’를 기업 신조로 HACCP 인증을 포함한 자체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잇츠올레가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쇠고기 장조림은 호주산 청정우의 홍두깨 부위를 한국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다. 이와 함께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안심 장조림, 버터 안심 장조림, 닭가슴살 장조림 등 다양한 구성이 판매 중이며 한 끼 반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145g 소량을 깔끔하게 포장해 위생적이고 간편함을 강조했다.

한편, 850개 기업, 1,200여 개 부스가 참여한 ‘G-FAIR 2019’는 올해 22회째로 국내외 스타트업 기업의 판로개척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스타트업 특별관 등이 구성된 다채로운 전시로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