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케, 제22회 지페어에서 수성 네일 제품 ‘어도러블’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플루케, 제22회 지페어에서 수성 네일 제품 ‘어도러블’ 시리즈 선보여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일산 킨텍스에서 10월 31일 개최된 ‘제22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지페어)에서 플루케(대표 박영란)가 쉽게 바르고 지울 수 있는 네일 제품 ‘어도러블’을 공개했다.

플루케는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고도 손쉽게 네일을 제거할 수 있는 수성네일 제품을 만들고 있다. 어도러블 시리즈는 손쉽게 바른 이후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솔벤트를 줄여 아세톤 냄새도 적다. 전시회장에는 마카롱을 떠올리게 하는 파스텔 컬러 6종, 생생하고 강렬한 비비드 컬러 6종 등 다양한 컬러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월요일 오후 2시’, ‘더 키스’ 등 콘셉트에 맞춰 바를 수 있는 3컬러 패키지 제품도 관람객 시선을 사로잡았다.

플루케 관계자는 “화장품을 고를 때처럼 네일 제품도 순하고 안전한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다. 예쁘면서도 스킨케어 제품만큼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네일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22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됐다. ‘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이란 슬로건으로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품목 850개사가 참여했고, 참가기업이 해외로 진출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상담회도 함께 열렸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