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테크, 다기능 헤어 툴 ‘스마트플러스’로 2019 지페어 참가
상태바
파테크, 다기능 헤어 툴 ‘스마트플러스’로 2019 지페어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킨텍스에서 11월 3일 막을 내린 ‘2019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지페어)에서 파테크(대표 오정현)가 벽걸이형 헤어 스타일링 솔루션 ‘스마트 플러스’를 소개했다.

파테크는 40년간 모터, 히터 등 드라이어 관련 부품과 완제품을 연구·개발해 온 기업이다. 2012년에는 BLDC 모터를 적용한 드라이어를 개발해 기존 DC모터 대비 고속 회전을 가능하게 만들기도 했다.

전시회장에는 벽에 걸 수 있는 마운트에 헤어드라이어와 스타일러를 거치할 수 있는 스마트 플러스 모델을 선보였다. 드라이어를 작동하려면 마운트 전면의 전원 버튼을 눌러야 작동하고, 드라이어를 끄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사고를 방지해 준다. 냉풍, 저온, 고온 등 3단 스위치 외에도 쿨샷 버튼을 별도 배치해 좀 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가능케 해준다.

파테크 관계자는 “최근 숙박업소는 드라이어뿐 아니라 스타일러도 많이 배치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안전에도 신경을 써 불의의 사고를 막을 수 있는 것이 스마트 플러스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22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됐다. ‘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이란 슬로건으로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품목 850개사가 참여했고, 참가기업이 해외로 진출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상담회도 함께 열렸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