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제22회 지페어에서 정전기 필터 적용한 ‘클레어 H’ 선보여 주목
상태바
클레어, 제22회 지페어에서 정전기 필터 적용한 ‘클레어 H’ 선보여 주목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0월 31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페어)에서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자사가 개발한 영구정전기 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기 ‘클레어 H’를 공개했다.

클레어는 가정, 사무실, 자동차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개발하고 있다. 박람회에서 선보인 클레어 H는 7~8평 공간에서 이용하는 공기청정기로, 클레어가 자체 개발한 엠보싱 HEPA 필터를 적용해 청정 능력을 향상시켰다. 일반 헤파 필터에 엠보싱을 넣은 클레어는 필터 압력손실을 줄이고 미세먼지 여과 효율을 10% 증가시켰다. 또한, 영구정전기의 견인력을 이용한 e2f 필터는 0.1마이크로미터보다 작은 초미세먼지도 99% 걸러낼 수 있다.

클레어 관계자는 “엠보싱이 적용된 클레어만의 헤파필터는 일명 ‘CEPA’ 필터로 부른다. 현재 클레어 H에 적용된 이 필터는 곧 클레어가 제공하는 모든 공기청정기에 적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22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됐다. ‘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이란 슬로건으로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품목 850개사가 참여했고, 참가기업이 해외로 진출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상담회도 함께 열렸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