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원스톱 피부미용 ‘르바디’ 솔루션으로 2019 G-페어 참가
상태바
지티지웰니스, 원스톱 피부미용 ‘르바디’ 솔루션으로 2019 G-페어 참가
  • MICE팀 정환용 기자
  • 승인 2019.11.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19 G-페어에서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8단계 스킨케어 솔루션 ‘르바디’ 시스템을 소개했다.

지티지웰니스는 미용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는 기업이다. 지티지웰니스가 개발한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는 지난 상반기 홈쇼핑에서 회당 매출 5억 원대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

전시회장에 공개된 르바디는 다양한 피부미용 기기를 이용해 21일간 사용자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르바디 BU:W, 미세전류로 눈꼬리와 얼굴 라인을 관리해 주는 르바디 페이스, 피부 근육 운동을 도와주는 페이스 피트니스 등으로 사용자에 적합한 피부관리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르바디 솔루션에 이용하는 기기 모두 개별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새로 선보인 LED 입술 마스크 ‘비비립’은 건조하고 약한 입술을 위해 12개 LED 파장을 이용해 탄력과 보습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22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개최됐다. ‘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이란 슬로건으로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품목 850개사가 참여했고, 참가기업이 해외로 진출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상담회도 함께 열렸다.

MICE팀 정환용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