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황금배지' 를 잡아라!...'낚시대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황금배지' 를 잡아라!...'낚시대회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0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도시어부M' 최고수를 가리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도시어부M은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 내 이벤트인 '용왕배 낚시대회'를 진행한다. 예선, 본선, 결선 3단계로 진행되는 동 이벤트의 1~3위 유저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현물 황금배지(각각 7.5그램)를 지급한다.

또한 부상으로 아티누스사의 기능성 낚시복(1위), 편광 선글라스(2위), 티셔츠(3위) 등 실제 낚시용품도 제공된다. 게임 내 재화인 '진주'와 '흑진주'도 순위에 따라 보상한다. 1위 유저 경우 진주 3000개와 흑진주 300개를 받는다.

'방송 모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황금배지를 20개 이상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예선에 참여 가능하다. 예선에 참여만해도 전원 진주 100개를 받는다. 참가 보상 수량은 최종 진출 라운드가 높아질수록 증가한다. 예선전 상위 30% 이내 순위에 들면 본선에 진출하고, 본선 10% 이내에 든 유저들이 경쟁을 치른다.

예선은 소형어종 무게합산, 본선은 특수어종 마릿수, 결선은 대형어종 길이합산 방식으로 치러지기에 각각의 특성에 맞는 장비와 서포터 캐릭터를 준비해 출전하는 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비결이다.

7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지급되는 신규 서포터 캐릭터 '김하련 프로'의 경우 다른 유저의 스킬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이달 중 업데이트를 통해 '도시어부M'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한다. 현실에서 다양한 낚시 클럽이 활동하듯이, 유저들은 게임 내 인맥들과 클럽을 결성해 소통하며 높은 난이도의 물고기를 함께 잡거나 클럽 간 대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