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머슬건 케이스, 추가헤드 출시 기념 '바디픽셀 반값데이' 이벤트
상태바
바디픽셀 머슬건 케이스, 추가헤드 출시 기념 '바디픽셀 반값데이' 이벤트
  • 황창영
  • 승인 2019.11.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픽셀이 어깨 뭉침부터 발바닥 마사지 등 인체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한 ‘바디픽셀 머슬건’ 출시기념 바디픽셀 반값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무선 진동 마사지기로 분당 최대 3300RPM까지 20단계로 나뉘는 진동을 통해 어깨나 팔, 등, 다리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때문에 잘못된 자세나 습관으로 인한 다양한 근육통증 해소는 물론, 셀프로 스포츠 마사지인 자가근막이완 마사지도 가능하며, 근육통증 및 경직감소와 신체 가동 범위 증가, 순환 및 혈류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그리고 터치센서로 간편해진 조작법과 가벼운 무게로 남녀노소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번 반값데이 특별 구성은 바디픽셀 본체와 배터리, 기본헤드 4종, 추가헤드 6종, 정품케이스, 어댑터에 SNS 인증시 전용 충천거치대까지 이 모든 것을 약 51%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수 있으며, 추가 SNS인증과 더불어 제품을 하나더 구입시 최대 57%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1,000원 적립금 제공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2,000원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되며, 무료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1월 3일 단 하루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가 초성이벤트 문제가 발송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백만원권(1명)과 오십만원권(5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초성이벤트의 응모방법은 초성퀴즈에 해당하는 답을 바디픽셀 홈페이지를 통해 찾은후 홈페이지 ID와 초성정답을 보내면 된다.(ID당 응모는 1회만 가능)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디픽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3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출제될 예정이며, 퀴즈의 정답은 바디픽셀 반값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