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은 돌고 도는 것" 세가, 콘솔게임 '퍼펙트! 슈퍼몽키볼' 출시
상태바
"명작은 돌고 도는 것" 세가, 콘솔게임 '퍼펙트! 슈퍼몽키볼' 출시
  • 이재덕
  • 승인 2019.10.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31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스위치용 '퍼펙트! 슈퍼 몽키 볼'을 출시했다. 

이 작품은 볼 안에 들어간 원숭이를 조작하여 골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캐주얼 게임의 대표작 '슈퍼 몽키 볼'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2006년에 Wii로 발매된 '슈퍼 몽키 볼 우키우키 파티 대집합'을 베이스로 그래픽과 조작성을 최신 기종에 맞춰 새롭게 단장. 메인 게임은 총 100스테이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는 물론, 후반에서는 상급자도 감탄하게 하는 어려운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을 수록하고 있어, 혼자서는 또는 여럿이 모여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신 요소로 「타임 어택」모드와 「데카슬론」모드를 탑재. 각 모드는 온라인 랭킹에 대응하고 있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획득한 타임과 스코어를 겨룰 수 있다.

또한, 테마송 '사랑하는 바나나'를 담당하는 BANANA FRITTERS를 게스트로 맞이하여 본 타이틀의 매력을 말하는 최신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BANANA FRITTERS의 트레이드 마크이기도 한 바나나 코스튬을 입은 3명이 특제 바나나 주스를 들고 등장한다. 악곡 타이 업을 하게 된 경위와 테마송 「恋するバナナーナ」 수록 시의 에피소드를 적나라하게 이야기하고 후반에서는  BANANA FRITTERS가 플레이에 도전하는 모습을 소개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