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시즌 맞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맞춤 콘텐츠 선보여
상태바
할로윈 시즌 맞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맞춤 콘텐츠 선보여
  • 김형근
  • 승인 2019.10.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게임에서 '할로윈' 업데이트 또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사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역시 '할로윈'을 주제로 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트릭 오어 푸딩! 약속의 할로윈 파티'라는 이름의 이번 업데이트는 기간 한정 스토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11월 17일 오후 2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트릭 오어 푸딩! 약속의 할로윈 파티'는 '악마왕국군' 소속의 마족 캐릭터 '시노부'와 유령 캐릭터 '미야코'가 중심 인물로 등장해 '할로윈' 축제를 배경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경험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각각 마족과 유령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특성 때문에 '할로윈' 축제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신규 캐릭터는 경우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할 수 있어 팬 카페 등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들 한정 캐릭터를 빨리 얻고싶어하는 유저들의 바램을 어렵지않게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한정 캐릭터 중 '미야코(할로윈)'의 경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로 구성된 스토리 이벤트를 플레이하면 캐릭터 및 메모리 피스를 얻을 수 있으며, 역시 스토리 이벤트에 등장하는 '시노부(할로윈)'은 특정 기간 동안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픽업 뽑기' 항목을 이용하거나 캐릭터 교환 포인트를 모아 교환하는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유저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선사한다.

먼저 '이벤트 퀘스트 EXP 1.5배 캠페인'에서는 이벤트 퀘스트 NORMAL, HARD 클리어 시 획득하는 플레이어 EXP가 1.5배로 증가해 보다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며, 'Trick or Treat! 할로윈 출석 이벤트'에서는 2019년 11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출석 확인의 참여 일수에 따라 최대 1,000 쥬얼과 EXP 메가 포션 5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야코(할로윈)이 푸딩을 나눠주는 거야~' 이벤트에서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야코(할로윈)' 캐릭터를 획득한 뒤 프로필 사진의 캐릭터로 설정하고 찍은 스크린샷을 팬 카페 인증 게시판에 올린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밀크 푸딩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김형근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