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의 악몽’ 이 되살아난다...할로윈이벤트진행
상태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의 악몽’ 이 되살아난다...할로윈이벤트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0.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할로윈 기념 2종 무료게임 배포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포트나이트의 악몽’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한 2개의 무료 게임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할로윈 기간 동안 선보였던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올해도 되살아난다. 특히, 올해 ‘포트나이트의 악몽’ 기간에는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Limited Time Mode, 이하 LTM)인 ‘폭풍 왕’ LTM이 진행된다.

몬스터들이 포트나이트 세계를 점령하고, 고대의 악마가 새로운 섬을 발견한 상황에서 플레이어들은 동료들과 힘을 합쳐 폭풍 왕에 도전할 수 있다. 16명씩 분대를 이뤄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중앙 섬에서 등장하는 폭풍 왕을 상대해야 한다. ‘폭풍 왕’ LTM은 ‘포트나이트의 악몽’이 끝날 때까지 즐길 수 있으며, 특별한 우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폭풍 왕’ LTM 외에도 듀오 파트너와 함께 액션이 가득한 총격전인 ‘공포의 총격전’ 기간 한정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상점에서는 레스 의상과 타임 키퍼 등의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미지의 저주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오는 11월 1일 금요일부터 일주일간 할로윈 특선 게임 2종 '코스튬 퀘스트'와 '소마(SOMA)'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스튬 퀘스트'는 팀 샤퍼와 더블파인 프로덕션에서 선보이는 할로윈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롤플레잉을 선사한다. '소마'는 프릭셔널 게임스가 개발한 SF 생존 호러 게임으로, 공포감을 즐기며 인간이란 무엇인지 고민하게 하는 철학적인 매력까지 제공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보더랜드 3'과 '컨트롤' 등 최신 명작들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 세일’ 이벤트를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