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통큰웨딩박람회, 11월 1~3일 개최... 스드메 최대 50만원 지원 이벤트
상태바
대구 통큰웨딩박람회, 11월 1~3일 개최... 스드메 최대 50만원 지원 이벤트
  • 황창영
  • 승인 2019.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통큰웨딩박람회가 11월 1~11월 3일까지 3일 동안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된다.

대구 경북 지역의 만족도 높은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방문한 예비신랑신부들에게 똑같은 박람회가 아닌 그 이상의 즐거움과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과 2019년 겨울시즌, 2020년 봄시즌 웨딩홀 예약을 앞둔 신랑신부들은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대구예식장 30여 곳이 직접 참여하여 큰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예식장 계약시 현금 10만원, 폐백음식 15만원, 골든타임 외부샵 가능, 부대사용료 할인, 식대할인 등의 혜택이 3일 동안 제공된다.

또한,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며,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통큰웨딩박람회는 허니문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의 일환으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하고, 허니문 30P 스냅앨범을 증정하며,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어느 무엇보다도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로 '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2019 통큰웨딩박람회’는 다양하게 열리는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남다른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이번 11월 1~3일 통큰웨딩박람회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통큰웨딩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